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녀

[평창맛집][돈까스] 빠삭

by techwold ted 2022. 12. 21.

오늘은 겨울이 와서 생각나는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이제 다들 보드와 스키를 타러들 다니시겠네요 오늘 창문을 열었더니 눈이 어마어마하게 왔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평창에 있는 돈까스 집이 생각 나네요, 저는 물론 스키나, 보드를 타지는 않지만 겨울 시즌에는 항상 웨이팅이 걸리는 가게라서 소개해 봅니다.

일본식 돈까스를 파는 가계이고 사장님 혼자서 운영합니다. 그로 인하여 직접 음식을 받아와야 하는 형식이라 불편한 점이 있지만 저 가게 이름 만큼 정말 입천장이 까질 정도로 빠삭 합니다. 

삼척에 다녀오던 날 잠시 평창에 들려 먹고 왔는데. 강원도 아랫지역으로 갈때면 서울 올라오는 길에 잠시 들려 먹고 오곤 합니다. 가끔 생각나는 집이라 소개해 봅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