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녀

[소고기][양념갈비] 동두천 아리랑 갈비

by techwold ted 2022. 12. 5.

오늘은 동두천에 있는 맛집을 소개 하려 합니다.

동두천에 위치하고 있는 소 생갈비집 인데요, 매장 규모도 3군대로 크고 주차 시설 역시 편합니다. 동두천 지역내에서는 차도 그리 막히지 않아서 이동이 편합니다. 저 역시도 이쪽으로 이동하는게 50Km 저금 넘지만 맛과 서비스가 훌륭해서 여기까지 와서 먹곤 합니다. 하지만 맛은 문경에서 먹은 약돌한우 만큼은 안됩니다.

메뉴판

가격은 다른곳과 크게 다르지 않은거 같아요, 제가 가격을 자세히 보고 다니는 편은 아니고 맛이 중요한지라

일단 미국산이긴 하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건 보장하며, 서비스는 최고에요. 제가 이전에 소개하다 시피 당뇨환자인지라 야채 드레싱 같은것들에 대해 좀 민감합니다 빼고 달라고 따로 달라고 해도 정말 귀찮게 많이 하는데 항상 웃으며 서비스해 주십니다.

순삭해서 먹어 버렸네요

ㅠㅠ 이날 소 생갈비 2개랑 돼지갈비 2개 먹고 추가로 아들이 소 생갈비가 먹고 싶다해서 1개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가족들이 정말 다들 맛나게 먹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어찌 깨끗한 사진 하나를 안찍고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거 밖에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기회가 되면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261번길 36

댓글